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궁경부 이형성증 cin 3단계 원추절제술 후기 1.

by 쩡쓰 2021. 1. 18.

이형성증이나 원추절제술에 대한이야기를

남겨놓고싶어서 블로그에글을 쓴다

2018.01

정기검사차 동네병원에 가서 HPV바이러스검사를했다.

결과는 좋지않았다ㅜㅜ 고위험군 3개중18번이있었다.

이렇게 나온거는 처음이라는 선생님말에 겁을잔뜩먹었다.

국가 경부암검진을 해보니 결과는 전화로 깨끗하다였고

추적검사를 하라는말뿐이였고 암이아니라는거에 안심했고

예방접종이 비싸기도하고 괜찮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에 넘겼다.

 

 

 

 

2018.08

추적검사겸 제일병원에 예약을하고 바이러스검사지를

가지고가서 질확대경검사와 조직검사를했다.

그러고 다음 예약날 딱딱하고 속사포같은 속도로 중증이다.

이형성증 3단계다. 수술해야한다.라는 소식이였다.

수술하면 조산,유산이쉽다고 하셨다. 난궁금한게 아직많고

아직 멘붕인데 수술날부터 잡아야한다는 재촉에

다음에 수술날잡겠다고 하고 나와서 폭풍 검색을했다.

재발,그 후에 자궁적출 부정적인 단어만 눈에 계속들어왔었다.

집에와서 멍하고 계속 검색을했다.

혼자 결정할 수 없을거같아 부모님께 말씀드렸다.

엄마가아는 병원으로 가서 다시 상담받기로했고

난 병원가기전까지 계속 검색을했다. 너무 원하는정보의 글이없었다.

계속 눈에들어오는 한방병원  병원 사이트에

치료사례들을보며 한방치료를해볼까 했다.

그때 고민한건 3개월한방치료 해보고 그 후에도 나아지지않을 때 원

추절제술을하느냐 원추절제술한 후에 한방병원을가느냐였다.

부모님께도 말했지만 믿지못하겠다하셨었다.

그 후 엄마가 아는 산부인과로갔다.

제일병원에서 검사결과지를 가져오라해서 그 날 결과지 떼고

다음날 병원으로가서 검사와 상담했다.

나의 궁금증을 다 대답해주시고 하는 의사선생님모습에 안심,믿음이갔다.

재발은 누구도 알 수 없는거라고했다.

다시 조직검사를 해달라고 했지만 육안으로 봐도

2단계가 보인다고 다시 할 필요없다 하셨다. 

내가 갖고있는 18번바이러스와 16번바이러스는

파고드는 바이러스라고 하셨다.

예방법 면역법은 예방접종이라고 말씀하셨고

가다실9을 지금은 맞지못한다하셔서 맞을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 맞아야겠다고 생각했다.

한방쪽에 아직미련은 있지만 수술을 꼭 해야한다는 선생님의 말에 수술을하기로 했고,

8.29일 수술한다.

이번 일로 느낀건 몸에 돈아끼지말자다.

면역관리를 위해 AHCC와 후코이단 인돌3카비놀 차가버섯분말을 구입했다.

잘될거다. 하쿠나마타타